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 [악세사리 주문, 배송, 반품, 교환 안내]

유유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osé(오제)는 유유알의 악세사리 라인입니다.


유유알 의류와 함께 또는 개별 구매 가능하며

장바구니에 함께 담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이 글은 사이트 이용 시 필히 읽어주셔야 하는 필독 공지이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거나 만져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특성을 감안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Z결제를 통해 주문 및 결제를 해주신 경우 몇몇 사항들이 아래의 내용과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Z결제 주문건은 ‘지그재그’의 운영방침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시스템 안내

*

1:1 오더를 통해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및 거래처 휴무일을 제외한 매일,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에서 ‘배송 준비중’으로 전환된 주문건은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게 되며

주문상태 전환 익일부터 상품이 입고 되는대로 순차적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재고를 확보하고 있는 제품 이외의 제품들은 당일 배송이 어려운 점과

상품 출고 일정에 관한 사항은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으로 전환된 시점을 기준으로

익일 파악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일정 관련 문의사항은 사이트 내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uur(유유알)’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결제 관련 안내

*

무통장 입금 / 신용/체크카드 / 카카오페이 / 계좌 이체

위 네 가지 결제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입금 확인까지 최대 한 시간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혹은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한시간 이후에도 입금 확인 알림톡 혹은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입금내역 캡쳐본과 입금자명을 첨부하여

사이트 내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uur(유유알)’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급의 경우 결제 페이지 내

‘현금 영수증 신청’칸을 선택해주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배송 관련 안내


(1) 기본 배송 정책 

*

유유알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본 배송료는 3000원이며 제주 및 산간 지방의 경우 6000원입니다.

  (단, 1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운송장번호는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서 물품이 스캔되고 난 후부터 조회가 가능하며

송장등록은 매일 저녁 일괄등록 됩니다.


매일 출고되는 물류량이 많아 새벽 및 오전에 사무실에서 출고되더라도

운송장번호는 저녁에 일괄등록 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모든 주문건은 입고지연이 없는 한 익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되며

평균 출고일은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 상태로 전환된 시점을 기준으로 1-7일입니다.


다만 거래처 혹은 제작처의 일정, 원단/부자재 수급 일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고 꼼꼼한 배송 약속드리겠습니다 :)



 

주문취소 및 변경 관련 안내

*


배송 전 주문 내역 변경 취소는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배송 준비중 상태로 전환되기 전

카카오톡 채널 ‘uur(유유알)' 혹은 사이트 내 Q&A 게시판에

주문 내역 변경 혹은 취소 요청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주문 내역을 변경하신 경우 변경 요청을 해주신 날짜로

주문일자가 수정되어 배송 준비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거래처 휴무일을 제외한 매일,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배송 준비중 상태로 전환된 주문건은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게 되며

지연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다음 날 새벽에 패킹 처리됩니다.


패킹이 완료되어 물류센터 내에 적재되고 나면

적재된 택배 봉투들 속에서 특정 고객님의 물품을 찾아드리기 어려워

미리 사전 안내드리는 부분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제품이 바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에도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고 나면

‘배송 준비’ 상태로 전환되며 배송 전 취소가 어렵습니다.


단, 제품 지연일이 최대 배송일인 7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에는

사이트 내 Q&A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uur(유유알)’로 문의 남겨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때, 상세페이지 내에 지연 가능성이 사전 기입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제외됩니다.

/

모든 취소건은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서만 취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신용/체크카드 결제건의 현금성 환불은 절대 불가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도 입금계좌와 환불계좌가 동일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글은 사이트 이용 시 필히 읽어주셔야 하는 필독 공지이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관련 안내

*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거나 만져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특성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악세사리의 경우 한 번의 시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사전 안내드립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매 시 반품 및 교환 불가사항에 동의함으로 간주됩니다.)




오배송 혹은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규정에 의거하여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상품의 멸실 또는 훼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모든 검수 및 패킹, 출고 과정은 고객님의 송장과 함께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에 애초에 상품에 있었던 불량부분이나 오염 부분 등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불량 및 오염 제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

해당 부분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 남겨주세요.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교환 혹은 반품 제품 검수 과정 중 출고 시 기록과 비교하여

제품 훼손이 발견될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의도적인 상품 훼손의 경우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의도적 훼손을 시인 후, 반송처리 요청을 해주시면

손해배상 청구 절차 없이 반송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이 때 발생하는 모든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고,

과실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도 반송 시 드는 모든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위 사항 중 해당사항이 있는 제품을 교환 및 반품하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되거나 불가하며 제품은 반송 처리됩니다.

이 때 발생하는 모든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을 주실 경우 소비자 과실로 간주되며, 오배송 또는 불량의 경우에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오배송 혹은 상품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을 uur에서 부담합니다.


오배송 혹은 상품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발생하는 모든 택배비용을 유유알에서 부담합니다.

이 때, 상품은 반드시 최초 배송이 이루어졌던 택배사를 통해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유유알에서 기사님을 배정해드린 경우 또는

직접 CJ대한통운을 통해 반품 예약을 해주신 경우 이외에

타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실 경우 선불된 택배비는 반환되지 않고

착불로 보내신 경우에는 자동 반송 처리되며 반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합니다.


/

오배송 혹은 상품불량에 의한 교환의 경우는 동일 색상, 동일 사이즈에 한합니다.


다른 상품, 옵션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으로 처리되어

재발송 시 드는 택배비 3,000원을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하며

수거 비용은 유유알이 부담합니다.




오배송 및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교환은 저희 측으로 제품이 도착한 즉시 진행되며, 거래처에 재고가 부족할 경우 교환처리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은 최초 결제 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시 전산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기준 3-7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일괄처리되어 반품 택배 수령 후 1-3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질문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고 임의적으로 발송된 상품은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함께 받아보신 사은품 등이 있는 경우 반드시 동봉하여 함께 

최초 보내드렸던 패킹 상태 그대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미 동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불량 사유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1) 제품 보관 및 관리 미흡으로 인한 변색

*

silver 925 등 도금 제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변색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향수, 습기. 땀 등 수분에 의해 변색이 빠르게 진행되므로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변색은 제품 보관법과 관리법 그리고 착용환경에 의해 발생하므로

변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악세사리 제품들은 수분에 약하므로

최대한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샤워 혹은 세안시에는 반드시 착용을 피해주시고,

지퍼백 혹은 봉투에 밀봉하여 보관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변색은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사례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 개인 체질에 의한 알러지 반응

*

오제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제품 상세페이지에 소재정보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소재에 의한 알러지 반응은 개인에 따라 상이하여 제품 구매 전 반드시 소재를 확인해주세요.

알러지 반응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미세 /흠집/땜자국/쉽게 교정이 가능한 정도의 하자

* 

악세사리는, 제품 제작하는 공정과 소재 특성에 따라

모든 제품의 상태가 똑같을 수 없습니다.


또한 제품 제작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기는 미세 스크래치와 흠집,

제품 이음새 부분의 땜 자국과 접착 자국 등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4) 소재 특성에 따른 차이

*

silver 925는 은 함유량 92.5%로

다른 금속에 비해 무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과정 또는 포장을 뜯는 과정에서 미세하게 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휘어짐은 손으로 가볍게 교정해신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

원석 혹은 담수진수는 천연 소재 특성상

각각의 모양과 색이 조금씩 다르게 생산됩니다.

이에 따른 약간의 컬러감 차이 혹은 크기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티타늄 소재는 원래 회색빛을 띄고 있습니다.

변색된 것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상담 및 문의

*

모든 상담 및 문의사항은

게시판 (more > Q&A > 질문쓰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 ‘uur(유유알)’ 을 통해 남겨주세요.

영업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이외의 시간 혹은 주말 및 공휴일에 남겨주신 문의사항은

다음 영업일 영업시간에 처리됩니다.


/

전화 상담의 경우 기록으로 남지 않아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원활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 전화 상담이 미운영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A 게시판과 카카오톡 채널에 중복 문의 시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며

문의량에 따라 답변까지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유알은 항상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단,

유유알은 함께 일하는 모든 팀원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관련이 없는 내용에 대한 상담은 제한될 수 있으며

c/s 팀원에게 폭언 및 욕설 혹은 불안감이나 공포감을 일으키는 언행을 할 경우

상담은 즉시 종료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고

추후 유유알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Opening Hours

Monday–Friday 12:00–17:00


Contact

Kakaotalk channel / uur(유유알) 

E-mail / uurseoul@gmail.com


상담 및 문의사항 이외 연락(제안서 등)은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업무방해 행위 관련 안내

*

유유알은 고의성이 있는 업무방해 행위로부터 스스로를 지킬 권리가 있습니다.

이에 비방의 목적으로 작성된 허위 사실이 적시되어 있는 콘텐츠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행한 대량주문 후 대량반품

상업적 목적을 위한 유사 업종의 구매 행위 등

일체의 고의적 업무 방해 행위에 대해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최대한의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의도적인 주문 취소 혹은 구매-반품 반복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률이 내부 규정 이상 혹은 연속적인 업무방해 행위의 경우

유유알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관련 안내

*

유유알에서 제작한 모든 형태의 콘텐츠(모든 이미지와 영상, 텍스트)는 물론

유유알에서 제작한 모든 유무형의 디자인은

 관련 법규에 의해 보호 받고 있으며 어떠한 형태로든 무단 사용을 전면 금지합니다.

(무단 복사 및 게시, 카피 등의 행위 뿐만 아니라 링크를 이용한 유도행위를 포함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운영 방침

*

유유알은 상품의 질, 검수 상태, 패킹 및 배송상태 등 관련한 모든 부분에 있어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님들께 배송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품을 셀렉할 때 비슷한 디자인이더라도 가장 좋은 퀄리티의 아이템을 선택하고

유유알과 오랜시간 관계하며 함께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눈 앞의 판매건수나 이익보다는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언제나 그래왔듯 항상 정직하게 운영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